회원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회원 가입하기

마이워크스페이스 (MY WORKSPACE) 관악S벨리점(5호점)

공유 스크랩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 597 (신림동 1526-3)서림빌딩, B1~F1층 / 2호선 봉천역거리

최근 한달간 24회 조회 되었습니다

마이워크스페이스

마이워크스페이스
관악S벨리점(5호점)

세일즈 매니저


이용요금 개별문의

간편 문의 본 서비스 이용의 수수료는 없으며 "간편문의"를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MY WORKSPACE 관악S밸리 5호점은 벤처창업클러스터로 주목받고 있는 관악S밸리에 위치해있습니다.

 

KT, KB금융그룹과 협업하여 차세대 유니콘사업을 육성하기 위한 스타트업 허브로서 기능할 MY WORKSPACE 5호점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상 1층은 창업 카페로 운영하여 예비 혹은 초기 창업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지하 1층의 경우 9인실과 15인실의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허브로 발돋움 할 관악S밸리에서 저희 마이워크스페이스 5호점의 우수한 인프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세요.

Space Type

독립오피스

보유공간 : 9인실 ~ 15인실
임대료 : 개별문의
보증금 : 개별문의

공유오피스라고 모든 걸 공유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독립오피스를 선택해보십시오.
독립되어 있으면서도 업무하기에 충분한 넓은 공간을 제공드립니다.
최소한의 공간만 독립오피스로 확보하시고 회의실, 카페테리아, 비서 서비스 등 여느 중견기업 못지 않은
공간의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코워킹스페이스

사용료 : 개별문의
보증금 : 개별문의

공용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하는 코워킹스페이스.
프리랜서, 외근직 등에 추천 합니다.
월단위 계약뿐 아니라 1일권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카페테리아에서 커피, 우유, 토스트,시리얼 등 동일하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의실

보유공간 :
개별문의

마이워크스페이스 5호점의 회의실은 업무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방음 설계 및 시공 되었습니다.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회의실 정보>
- 각 회의실 TV, HDMI, RGB 구비
- 벽면 화이트보드

Amenities & Services

sv_icon1.gif 에어컨sv_icon2.gif 프린터/스캔sv_icon3.gif 유선인터넷
sv_icon4.gif WIFIsv_icon5.gif 도어락sv_icon6.gif 냉난방
sv_icon7.gif 개인캐비넷sv_icon8.gif 화이트보드sv_icon9.gif 전화기
sv_icon10.gif 카페sv_icon11.gif 리셉션sv_icon12.gif 택배수령
sv_icon13.gif 업무지원sv_icon14.gif 정수기sv_icon15.gif 24시운영
sv_icon16.gif 공용주방sv_icon18.gif TV/프로젝터sv_icon20.gif 주차
sv_icon21.gif 팩스sv_icon22.gif 케이터링

이 공유오피스의 건물정보

건물정보 보기
건축규모 지하2층, 지상6층 건물규모 중소형
사용승인일 2002-07-06 연면적 667.10 2,205.29
승강기 총 1대(승용 1대 ) 주차시설 총 15대(자주식 1대 기계식 14대)

문의 현황

작성일사용인원작성자
2024-09-01 1명 정OO
2024-08-08 5명 이OO
2022-08-02 1명 김OO

마이워크스페이스 게시물

문의내역 상세보기

마이워크스페이스 관악S벨리점(5호점)
닫기

연락처

마이워크스페이스 관악S벨리점(5호점)

세일즈 매니저

02-5678-030

“사무실찾기” 보고 연락 드렸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간편문의

마이워크스페이스 관악S벨리점(5호점)

세일즈 매니저

아래에 임대료, 투어예약 내용을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성 함 상호
휴대폰 이메일
문의 구분
사용인원 사용기간
입주시기 월비용 예산 만원~ 만원
투어 희망일 ※ 상기 일정으로 투어 가능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기타사항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세요.
  자세히보기 >
닫기

공유오피스 문의 알림

오피스파인드

새로운 문의가 접수되었습니다.

아래 확인버튼을 누르시고 로그인 하시면
문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오피스파인드( 이하 “오피스파인드”라함)
- 오피스파인드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자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견적 및 서비스제공, 관련평가, 만족도 조사 활용
- 제공하는 자의 서비스 향상에 필요한 일체 사항
3. 제공할 개인정보의 항목
-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정보 중 위탁업무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에 한함
- 성함, 직함, 상호(사업자명), 연락처, 이메일 등
4. 제공받은 자의 개인 정보 보유 이용기간
- 위 개인정보는 제공된 날로부터 3년간 보유 및 이용되며
보유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
- 위 개인정보 중 필수항목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는
  파트너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오피스파인드 이용약관에 준하여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