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업무 부담이 줄어듭니다.
사무용 부동산 전문가의
1:1 맞춤형 서비스, 사무실찾기
- 설계
- 귀사의 사무실 이전 목표를 분석하여 기업이전의
전체 과정을 설계해 드립니다.
- 분석
- 오피스시장 환경 분석과 임차인에게 제공되는
각종 인센티브를 조사합니다.
- 조사
- 사무실 후보 물건지를 전수조사하여 List up과
Shot List 선정 업무를 지원합니다.
- 서비스 지역 서울 및 수도권, 광역시 업무지역
- 데이터 오피스빌딩 9천개 이상
- 조사 전수조사방식(데이터, 현장)
- 보고문서 건물 기본 정보 및 공실 상세정보와 임대조건 비교표 제공
- 협의
- 건물 현장실사와 임대차 조건 협의를 위한
임차의향서 제출을 지원합니다.
- 검토
- 효율적인 면적 적정성을 검토하기 위해
레이아웃 프리뷰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선정
-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최종 임대차계약 건물
선정 업무를 지원합니다.
- 계약
- 보증금 채권확보의 안정성 검토로 안전한
임대차 계약체결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효과
- 1 전문가의 체계적인 업무진행 및 문서지원으로
고객사 실무자의 업무부담이 경감됩니다.
- 2 최적의 임대대상 빌딩을 조기에 확보하여
고객사 경영계획 수립에 도움이 됩니다.
- 3 각종 인센티브 및 임대조건 협상으로
고정비용 절감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 4 IT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제공으로
수수료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사무실찾기를 이용한 고객사
사무실찾기 신청현황
사무실찾기 신청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오피스파인드( 이하 “오피스파인드”라함)
- 오피스파인드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자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견적 및 서비스제공, 관련평가, 만족도 조사 활용
- 제공하는 자의 서비스 향상에 필요한 일체 사항
3. 제공할 개인정보의 항목
-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정보 중 위탁업무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에 한함
- 성함, 직함, 상호(사업자명), 연락처, 이메일 등
4. 제공받은 자의 개인 정보 보유 이용기간
- 위 개인정보는 제공된 날로부터 3년간 보유 및 이용되며
보유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
- 위 개인정보 중 필수항목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는
파트너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오피스파인드 이용약관에 준하여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