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회원 가입하기

HQ .wave

공유 스크랩

서울특별시 양천구 은행정로 54 (신정동 985-1)닷웨이브, 지하1~2층 / 5호선 신정역 4분거리

최근 한달간 73회 조회 되었습니다

HQ

HQ
.wave

매니저


이용요금 개별문의

간편 문의 본 서비스 이용의 수수료는 없으며 "간편문의"를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HQ는 진정한 업무를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HQ .wave는 닷웨이브 건물의 지하1층, 1층, 2층에 위치합니다.  

신정역 3번출구에서 3분거리 / 목동역 8번출구에서 5분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김포국제공항이 약 6km 거리에 있어 방문 고객을 쉽게 맞이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1층의 작은 야외 정원이나 2층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업무 시간 동안 필요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현장 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pace Type

독립오피스

보유공간 : 1인실 ~ 4인실
임대료 : 개별문의
보증금 : 개별문의

단일 가격으로 사무가구, Wi-Fi, 전화, 유틸리티, 직원상주 리셉션 등이 모두 구비된 오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은 규모로 시작한 후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공간과 워크스테이션 추가 가능
- 인터넷, Wi-Fi, 전화기 및 회선 제공
- 현대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사무용 가구
- 전 세계 리저스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 리셉셔니스트의 손님 응대
- 오피스 청소 및 유지보수

고정데스크

임대료 : 개별문의

독립된 공용 사무 공간에 전용 사무 가구가 갖춰진 지정 좌석을 제공합니다. (사업자등록 가능)
제공받는 서비스는 독립오피스와 동일합니다.

오픈데스크

사용료 : 개별문의
보증금 : 개별문의

비즈니스 라운지/코워킹/독립오피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5일/10일/무제한 월 사용일수를 선택하여 계약할 수 있습니다.

비상주오피스

사업자등록가능
임대료 : 개별문의
보증금 : 개별문의

비상주 주소서비스는 법인주소지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사업장 주소지 임대 서비스입니다.
사업자 등록이 가능하며, 우편물 수취 주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

보유공간 : 8인실
개별문의

프레젠테이션, 인터뷰, 클라이언트 대상 홍보, 기업 교육에 회의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서비스, 프로젝션 장비 및 기타 서비스 등 회의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Amenities & Services

sv_icon1.gif 에어컨sv_icon2.gif 프린터/스캔sv_icon4.gif WIFI
sv_icon6.gif 냉난방sv_icon8.gif 화이트보드sv_icon10.gif 카페
sv_icon11.gif 리셉션sv_icon14.gif 정수기sv_icon18.gif TV/프로젝터

이 공유오피스의 건물정보

건물정보 보기
건축규모 지하1층, 지상5층 건물규모 소형
사용승인일 2023-04-25 연면적 297.43 983.24
승강기 총 1대(승용 1대 ) 주차시설 총 10대(자주식 10대 )

HQ 게시물

문의내역 상세보기

HQ .wave
닫기

연락처

HQ .wave

매니저

02-2628-7100

“사무실찾기” 보고 연락 드렸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간편문의

HQ .wave

매니저

아래에 임대료, 투어예약 내용을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성 함 상호
휴대폰 이메일
문의 구분
사용인원 사용기간
입주시기 월비용 예산 만원~ 만원
투어 희망일 ※ 상기 일정으로 투어 가능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기타사항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세요.
  자세히보기 >
닫기

공유오피스 문의 알림

오피스파인드

새로운 문의가 접수되었습니다.

아래 확인버튼을 누르시고 로그인 하시면
문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오피스파인드( 이하 “오피스파인드”라함)
- 오피스파인드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자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견적 및 서비스제공, 관련평가, 만족도 조사 활용
- 제공하는 자의 서비스 향상에 필요한 일체 사항
3. 제공할 개인정보의 항목
-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정보 중 위탁업무 목적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에 한함
- 성함, 직함, 상호(사업자명), 연락처, 이메일 등
4. 제공받은 자의 개인 정보 보유 이용기간
- 위 개인정보는 제공된 날로부터 3년간 보유 및 이용되며
보유목적 달성 시 또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
- 위 개인정보 중 필수항목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는
  파트너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오피스파인드 이용약관에 준하여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공유하기